[햄버거 대학교 (맥도날드대) 입결]
정시원서철이라 그런지 탐라에 뜨는 명문대 입결 관련 트윗을 스크롤하다, 맥도날드 쌍둥이 출산소식을 듣고 써보는 타래. 햄버거대 입학할 운명을 타고난 그들…
#맥도날드 #햄버거대학교 #McDonalds
미국 일리노이 햄버거 대학 합격률은 하버드, 옥스포드보다도 낮습니다.
햄버거대 광고는 미국 맥도날드 drive through 나 매장 안에 가면 간혹 볼 수 있는데, since 1961 꽤나 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학입니다. 2천시간 수련도 해야 합니다. 절대 만만한 대학이 아닙니다.
맥도날드 직원에 한해 응시 자격이 주어지고 맥도날드 경영 노하우를 전수받습니다. 맥도날드 직원 다수가 경제적 어려움으로 대학진학을 포기하는 것을 감안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직원 복지 패키지로 홍보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맥도날드 전세계 임원진 중 40%가 햄버거대 출신입니다.
🎓졸업하면 “Bachelor of Hamburgerlogy” - 햄버거학 학사학위를 받습니다.
학비는 평균 $3000 선. 최소 $1100 - $7000 까지 예상합니다. 맥도날드에서 학비와 트레이닝 비용 대부분을 부담합니다.
이 날 맥도날드에서 태어난 쌍둥이들이 햄버거 대학교에 입학한다면, 이보다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까요? 햄버거대 특채 티켓을 쥐고 태어난 행운의 아이들임이 틀림없습니다.
#햄버거대 #맥도날드대 #입결 #수능 #정시
Share this Scrolly Tale with your friends.
A Scrolly Tale is a new way to read Twitter threads with a more visually immersive experience.
Discover more beautiful Scrolly Ta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