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이야기가 계속 이어지네요
얼마전 한 채굴자가 솔로채굴로 채굴에 성공하며 뉴스에 올랐는데 며칠 후 또 다른 솔로채굴자가 채굴을 이룬 역사가 탄생하였습니다. 각각 6.25 개의 비트코인을 가져갔습니다. lucky...
몇가지 나누어 봅니다.
⛏⛏🍀
👇👇
Solo Mining 솔로채굴
공동채굴인 채굴풀에 참여하여 기여만큼 보상을 받는 일반적인 시스탬과 반대로 솔로채굴은 채굴풀들과 경쟁하여 채굴 성공 전까지 무보상의 전기료를 축내는 모 아니면 도 방식입니다. 당연히 해쉬레이트가 낮다보니 논스를 찾을 확률이 굉장히 낮습니다.
이 두 채굴자의 해쉬레이트는 약 110TH/s 정도로 현 S19 Pro 정도의 해쉬레이트입니다. 요즘 가장 보편화 된 기기로 가격이 $12000 정도 이므로 약 천오백만원짜리 기계를 사서 언제 성공할지 모를 채굴을 하고 있었다는 것이죠. 추가로 매일 전기료도 부담해야 합니다.
@JohnCantrell97 에 따르면 각각 확률은 0.00006% 로 그들은 약 30년간 1개의 채굴도 성공 못할 일을 도전하고 있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이 두 채굴자는 그 어려운걸 해내고 맙니다.
일반적으로
채굴풀(pool)에 참여하여 하루 $30 정도에 보상을 받기에 S19Pro 정도면 약 1년반은 되야 초기투자금을 갚게됩니다. 워낙 긴 시간과 투자이기에 현실은 비트코인 구매가 더 나은 투자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30년간 1번의 대박 채굴의 확률을 위해 도전 할것인가
꾸준한 수입의 채굴풀을 선택할 것인가
혹은 소량의 비트코인을 구매할것인가
이번주에 두 사람은 6.25개의 비트를 가지고 당당히 나갔습니다.
저라면 솔로보다는 채굴풀이었겠죠.
그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현 민주당은 연방정부의 권한을 늘리고 세금을 강화하거나 복지를 늘리는 한편, 현 공화당은 개인의 권한 침해에 민감하며 자유시장 경제와 자본주의의 극대화를 바라는 편.
2.쉬운예로 총기규제를 보면 민주당은 정부가 규제를 강화, 공화당은 헌법에 보장된 권한을 국가가 제한하는건 안된다는 입장인데
사실 표면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낙태&동성애에 있어선 개인의 자유건 간에 막고 싶어하니, 요약하면 종교관련은 정부 개입, 돈,총기관련은 정부 아웃이 공화당의 가치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