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 Profile picture
나의별에게/서준지우/내가 보고싶은거 내가 쓰고 내가 먹고/주저리주저리
Feb 14, 2023 11 tweets 2 min read
#서준지우
발렌타인데이니깐 서준이랑 지우 둘다 직접 만든 초콜릿 선물했는데 한쪽은 너무 맛없고 한쪽은 너무 맛있는거 만들어서 주는 그런거 보고싶다.(어제 화보영상 보고 생각난거 맞음.) 서로 함께 보낸 수많은 기념일. 서준이와 지우 둘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직접 만들어서 주고 싶다라는 생각에 직접 만들기로 하지. 초콜릿은 다른 디저트들에 비해 만들기 쉽지 않을까 하고 도전하기로 하지. 서준이야 평소 음식..이 뭐야 칼질 조차 잘하지 못하는데 초콜릿..?당근 처음 부터 난관에
Feb 4, 2023 6 tweets 1 min read
요즘 공포스마일챌린지 많이 하던데 그거 하는거 보고싶다.

#서준지우
SNS 많이 하는 서준이는 이거 성공하기 어려운거 알고 이런거 잘 모르는 지우한테 벌칙으로 뽀뽀하려고 의도가 불순한 공포스마일챌린지 하는거지. “지우야,지우야!!우리 공포스마일챌린지 해보자!!”
“공포스마일챌린지?그게 뭔데?”
“이게 웃으면 악마처럼 웃게 되는 필터인데 음식먹으면서 그 필터가 안나오게 하는거야!!해보자!!!“
”그냥 먹을때 안웃으면 되는거 아니야?“
”그럼 나랑 해보자!그냥 하면 재미없으니깐 필터나오면 벌칙같은거 할까?”
Feb 2, 2023 10 tweets 2 min read
#서준지우
회사에서 억울하게 사건에 휘말리게 되어서 회사 그만두고 스스로를 집에 가둬둔 지우랑 그런 지우가 너무 안쓰러워 밖으로 꺼내주고 싶은 서준이 보고싶다. 어느 순간 아침마다 밝은 아침 인사는 아니어도 마주치면 좋은 아침이라고 인사해주던 지우가 안보여서 의아하게 생각하다가 계속 안보여서 궁금함에 참지 못하고 문두드리지
Jan 20, 2023 14 tweets 3 min read
천재작곡가X신인가수
어떤 가수가 부르던 이 작곡가가 썻다하면 인기차트 석권하는 이 시대의 천재 작곡가 서준. 작업할때 예민하고 까칠해서 같이 작업하는 가수들마다 힘들어하고 속으로 욕하지만 노래가 나왔다 하면 1위를 가져다 주니 늘 꾹 참고 곡을 받지. 늘 애원해야 곡 하나 받을까 말까인데 왠걸 그런 서준이 먼저 곡을 주겠다며 연락한게 이제 막 데뷔한 완전 신인 가수 지우야. 이제 앨범 딱 하나 발매한 지우에게 완전 탑급인 작곡가가 먼저 곡을 주겠다고 하니 얼떨떨해. 서준은 우연히 지우의 노래를 듣고 지우의 맑고 깨끗한 느낌의 목소리가 지금 작업하고 있는 곡이랑 어울리거 같아
Jan 16, 2023 18 tweets 3 min read
"야 너 뭔 고민있냐?"
브레이크 타임으로 조용하던 가게에 요즘 본인 가게가 잘되가고 있다고 놀러온 형기의 목소리가 울렸다.
김형기, 흔희 말하는 금수저에 이탈리아로 유학까지 다녀온 호텔에서 잠깐 같이 일하던 친구다.
뭐 이런저런 일을 다 겪고 지금은 각자 가게를 열고 잘 지내는 중이다. 고민 있냐는 형기의 말에 재료를 손질하던 손을 살짝 멈추고 형기를 빤히 바라보았다.
지우의 기분이 가라앉은 이유는 자신의 오래된 연인, 탑스타 강서준때문이다.
평소 자신은 스킨쉽을 즐기지 않는 편이었지만 서준은 달랐다.
서준은 아무리 바빠도 본인을 보러 오면 볼을 붙잡고 뽀뽀를 한다던가
Jan 9, 2023 12 tweets 2 min read
전학생X반장
#서준지우

조용하던 학교에 전학생이 왔다고 난리다. 속으로 우리반만 아니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 기대와는 달리...우리반이다.
“자, 조용!우리반에 새로운 친구가 전학왔어요. 자, 인사할래?”
“안녕?나는 강서준이야 잘 지내보자 친구들아!”
“저기 맨뒤 반장 옆에 앉으면 돼” “안녕?아까 들었겠지만 난 강서준이야!너는?”
“한지우”
“지우?와...너 이름 되게 이쁘다 맘에 들었어 나랑 친하게 지내자!그리고 너 반장이니깐 나 앞으로 잘 챙겨야한다?”
라고 말하며 내미는 손을 어색하게 잡으면서 “어..어..그래”라고 답하니 맞잡은 손을 꽉 잡더니 환하게 웃는데 그 모습을 보니
Dec 24, 2022 11 tweets 2 min read
#서준지우
크리스마스에 평소 거의 받기만 하던 지우가 서프라이즈로 서준이에 이벤트 해주는거 보고 싶다. 크리스마스까지 약 보름.
크리스마스날 같이 있을거라고 오전 라디오 스케줄만 하고 다참으로 서준이 내려오기로 했어. 지우는 기념일이며 생일이며 늘 이벤트를 해주고 선물을 해주던 서준에게 이벤트..까지는 거창하지만 뭘 해주고 싶었어. 늘 비싸고 좋은 선물을 해주는 서준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
Dec 13, 2022 34 tweets 5 min read
예지몽 #서준지우
지우시점
오늘도 같은 꿈이다.
요즘 어떤 남자가 날 보고 우는 꿈을 꾼다. 꿈에서 일어나면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고 있다. 꿈에서 그 남자는 나를 안고 울면서 뭐라고 하는데 잘 들리지 않는다. 너무 슬프게 울어서 안아주고 싶은데 꿈에서 나는 그러질 못한다.
.
.
.
.
. 만났다. 꿈속에 나오던 그 남자를
"야, 한지우 뭐해?안와?곧 강의시작해"
"야, 형기야 내가 꿈에 어떤 남자가 나온다 했잖아?"
"어 근데 누군지 모른다며?"
"응, 근데 그 남자 저기 서있다?"
"아 그래?......어???누구?어디?강의실 앞에 있는 사람?"
"응, 저 잘생긴사람"
"뭐래"
Dec 11, 2022 9 tweets 2 min read
헬스장에서 생긴일
헬스트레이너X신인 모델 #서준지우 모델로 데뷔한지 3년. 여러쇼에 오르면서 인지도도 높이고 점점 디자이너들이 찾는 모델로 성장하고 있는데 지우는 삐쩍 마르기만 한 몸이 좀 스트레스로 다가왔어. ‘요즘 모델들은 마르기만한게 아니라 몸 좋은 모델도 많으니깐..몸좀 키워볼까..‘하고 이 근방에 잘 알려준다는 헬스장을 찾아가.
Dec 9, 2022 18 tweets 3 min read
과거에서 온 인연
#서준지우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고향 떠나 혼자 독립하게 된 지우,
새로운 집 청소를 다하고 동네에 익숙해질 겸 걷다 빈티지 편집샵을 발견해,
그 곳에서 끌리듯 낡았지만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편지함을 사서 책상에 올려놓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