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위 Claim USDC 눌러서 받기
👁️"See you Invoice"클릭후 "Create Invoice"누르고 200 USDC 누름
👁️받을 지갑에 자기 다른 지갑 넣어둠.
👁️Create a request 누름
👁️ app.huma.finance/#/borrow 로 돌아가서 See you Invoice 누르고 "Get Paid Now" 누름.
여기서 에러날 수 있음.
에러나면 EARN 탭에 가서 Supply USDC 에서 200 정도 공급후 재시도.
👁️Add me to allow list나 진행이 계속 되는 문구로 Borrow로 진행.
👁️100 USDC를 빌리고 Borrow 누름.
이제 탭을 옮겨서 Credit에서 작업 예정.
👁️Check your Credit Line에서 Open a credit line누르고 Continue to borrow 선택
👁️100 USDC를 빌리고 Approve USDC Payment로 승인.
👁️galxe.com/huma/campaign/… Galxe 이벤트로 이동해서 테스트넷에 연결된 주소로 연결하면 등록이 될 것임. 네트워크를 폴리곤으로 바꿔주고 NFT를 클레임해야함. 참고로 클레임하고 발행되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듯. Galxe 서버에서 순차적으로 발행하는것으로 보임.
마지막으로 길트에 가서 디코 롤을 부여받아야 하는데, NFT 클레임후 실제 지갑에 있어야지 가능하기 때문에 클레임 완료된후 이동해서 부여 받는걸로.
@Tide_web3 프로토콜을 이용해서 자신만의 팬덤에게 NFT를 나눠주세요. 비자체적으로 스마트컨트랙트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web3 마케팅의 액션형 마케팅이 Galxe와 같이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개인도 확장을 할 수이 있는 계기. #JPL 의 NFT도 무료로 받아가세요.
👉bit.ly/3SNxtOl
tide는 많이 사용되고 있는 galxe와 같은 웹3 지갑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이자 NFT및 액션형 커뮤니티 형성 프로토콜입니다. 현재는 트위터와 디스코드 연동 액션을 승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 gating을 위해서 특정 조건을 제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등록시 (현재는 Beta운영) 제목과 설명, 그리고 랜딩하고 싶은 URL및 배너를 등록하면 됩니다.
1. 트위터 계정 키우기에 대한 #개인적인생각
사실 가입은 오래전부터 했으나 본격적으로는 약 3주전부터 @coinlupang 님의 권유로 다시 시작을 했습니다. 타래가 길어서 결론만 먼저 말하면, 나혼자 한다고 트친들이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100% 커뮤니티와 소셜에 의한 작용과 반작용입니다.
👇
2. 가장 크게 작용한 것은 세가지입니다. 1)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트윗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2) 관심사가 비슷한 트친분들 팔로우하고 #quote 리트윗을 한다. 3) 관심사가 같은 분들과 댓글, 대댓글로 소통한다 (이게 가장 재미있기는 하다)
👇
3. 그리고 결정적인 것은 결국은 콘텐츠였습니다. #steemit#cobak#telegram 과 #blog 에서도 콘텐츠를 만들고 있었지만, 트위터의 경우는 소비되는 콘텐츠의 형태와 방법이 많이 다르고 속도 역시 다릅니다. #태그 라는 기술적인 확장법도 있으나, 사실 콘텐츠 기반 #알티 와는 비교가 안된다.
👇
1. 대기업 생활에 대한 생각
대기업취직이 목표인 많은 분들께는 죄송할 수 있는 트윗이나, 사실 대기업 취직을 해도 월급봉투가 중소기업에 비해 조금 커지는것이지, 경쟁을 통한 정신의 방에 갇혀서 내시간을 조금더 비싸게 바꾸는 것 뿐인것은 변함이 없다.
👇
2. 일반적인 대기업에서 갈 수 있는 최상층은 월급쟁이 계약직 임원이다. 너무 빨리 달아도 일찍 짤려서 안좋고, 너무 늦으면 아예 못달게 된다. 10만 대군을 거느린 대기업도 보통 임원진은 200여명이니, 그 문턱의 높이를 실감하는 수치는 가능성 0.2%다. (정확하진 않고 기업마다 다름 ^^)
👇
3. 문제는 정말 임원을 실력만으로 이룰 수있다면 좋을텐데, 일반적으로는 실력, 운과 정치의 끝판왕을 가야지 임원배찌를 달 수 있는게 대기업 문화이다. 이것이 나쁘다는것이 절대 아니다. 그만큼 그분들의 노련미가 대단한 것일 뿐이고 자기 분야에서는 거의 최고에 도달한 분들이다.
👇
2. 아침 9시에 출근해서 저녁 6시에 퇴근하는 삶이 당연한 일상을 살고 있다면 잠깐 뒤돌아봐야할 것이 나는 시간을 태워서 돈을 얻는 것인가이다. 결국 하루의 24시간중 내 의지에 의해서 나를 위해서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몇 프로인지를 보면 내 삶의 진정한 질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3. 물론 익숙해져서 세뇌가 되었다면 월급의 달콤함이 주는 유혹은 벗어나는게 어려운것은 현실적으로 인정을 한다. 누구에게 간섭받지 않는 나만의 시간이 주는 자유를 알지 못했을 때 상상하기 어렵기 때문일 것이다. 물론 이런 자유가 그냥 오는 것은 절대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