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대 본인이 류건우인거 테스타에게 다 들켰는데 다들 박문대가 삼십대의 형님이라는 사실에 경악하기... 이제와서 동갑즈나 형님조에게 형 소릴 듣는것도 불편하고 일단은 비밀인거니까 호칭만은 사수했는데...

근데 이제 이 놈들이 자기 불리할 땐 꼭 형님이니 뭐니하며 아양 떪
그걸 또 넘어감
🐶야 큰세진. 너 내가 이 사진 올리지 말랬지.
🐻그치만~ 가끔 이런 흐트러진 사진도 올려줘야 좋아하신다구.
🐶아무리 그래도 이번 사진은 너무,
🐻아아 건우 혀엉-
🐶...!
🐻세진이 한번만 봐주세용, 이젠 건우 형 말 잘 들을게! 그니까 화내지마요~
🐶...이런 씨...
🐶하... 됐다
🐻꺄 형 최고^^!
🐹너, 너 술 마실거야?!
🐶음, 뭐. 한 캔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손에 잔뜩 든 거 다 술이잖아!
🐶oO(들켰네ㅋ)
🐹너 나랑 약속했으면서!
🐹oO(🐻배세진 형님~ 그거 알아요? 문대문대, 형님 소리에 완전 깜빡 죽는다니까요!)
🐹...나랑 한 약속 어길거예요, 형?
🐶!!!
🐶oO(큰세진이새끼)
🦅문대야, 너무 무리 하는거 아냐?
🐶아직 괜찮아요.
🦅그래도, 너 지금 안색 안 좋은데 일단 쉬다가 다시 연습하는게 어때.
🐶저만 개인 스케줄로 연습 잔뜩 빠졌잖아요. 진도 맞춰야 해요.
🦅으음... 의지는 좋지만...
🦅...
🐶oO(아시발저새끼뭔가이상하)
🦅형, 좀 쉬다 해요.
🐶...네.
선아현+존댓말+형 호칭... 존나 강력해서 이하생략합니다 애초에 형이라고 안해도 박문대는 선아현에게 늘 져줬어...

암튼 동생들과 선아현이 그런 박문대의 약한 모습을 구경하고 있음. 박문대는 정말 동생들에게 약하구나... 생각하며.
이미 류문대가 동생들에게 약한걸 알게 된 테스타 형님조... 가차없이 푹푹 찌르다가 박문대가 면역이 되어버린다면. 형이 알아서 하께ㅎ할 수 있어진다면.

하지만 어린애들이 저런 호칭까지 써가며 칭얼대는걸 또 안 들어줄 수가 없어서 걍 언제까지고 비면역상태인것처럼 애들한테 당해줄거 같아.

• • •

Missing some Tweet in this thread? You can try to force a refresh
 

Keep Current with 아름드리

아름드리 Profile picture

Stay in touch and get notified when new unrolls are available from this author!

Read all threads

This Thread may be Removed Anytime!

PDF

Twitter may remove this content at anytime! Save it as PDF for later use!

Try unrolling a thread yourself!

how to unroll video
  1. Follow @ThreadReaderApp to mention us!

  2. From a Twitter thread mention us with a keyword "unroll"
@threadreaderapp unroll

Practice here first or read more on our help page!

More from @qwer_hr

13 Oct
황: 그러고보니 은호, 네가 돌아오기 전 살았던 삶에 대해 들은 적이 별로 없군. 조의신과 같은 대학교를 나왔다지?

은: 네. 의신이 형과 우연한 계기로 알게된 이후로 자주 어울려 다녔어요. 의신이 형은 그때도 성실하고 우수한 학생이셨죠.

적: 대학을 다니면서 특별한 일은 없었습니까?
은: 아. 당시 제 별명이 원플원이었어요.

황: 왜지?

은: ...의신이 형을 부르면 꼭 따라나온다고...

황: ...

적: 채신머리가 없,

황: 조용히 해라.

은: 🤭
은: 의신이 형은 학과 행사에서 취하는걸 싫어하셨는데, 언제 한번은 잔뜩 취하신 적이 있어요.

김: (조의신군...)

은: 뒤늦게 연락받고 찾아갔더니 의신이 형이 취해서는 제게 말씀하셨어요. '있잖아, 상추 위에 달팽이가 살아.'

적: (조의신...)

은: 제가 찾아봤지만 그런건 안 보이더라고요.
Read 14 tweets
13 Oct
아 조의신 길가다가 인형뽑기기계 안의 호랑이 열쇠고리를 발견해서 무지성으로 현금 찾아와 도전하기.
근데 뽑고 보니 애가 아주 샛노란게 꼭 누굴 닮았음. 약간 기분 떨떠름해져서 기계에 탁 붙어 안쪽을 보니까 안쪽에 열쇠고리가 몇개 더 있어. 얼핏봐도 하얀색인것 같은게 딱 누굴 닮은 듯 해...
그래서 또 무지성으로 하나 더 뽑음. 근데 열쇠고리 두개를 손에 쥐고 있으려니 기분이 이상함. 이걸 내가 쓸 데도 없고 그렇다고 선물로 주기엔 갯수가 모자라잖아... 근데 기계 안엔 열쇠고리가 더 없음. 조의신이 다 뽑음. 그래서 얼떨결에 다른 거리의 인형뽑기 기계를 찾아 떠나는 조의숑.
그렇게 고군분투 끝에 호랑이 열쇠고리(노랑1, 하양 5)를 획득함. 하얀 열쇠고리는 제각각 포즈가 달라서 하나씩 주기 딱 좋음.
뽑으면서 알게 된건데 이게 무슨 캐릭터 굿즈? 같은건가봄. 이벤트 굿즈 같은건데 색깔이 꽤 다양하다고. 근데 자기 눈엔 여지껏 노랑/하양 밖에 안보임.
Read 12 tweets
12 Oct
조의신이 호랑이 저택 거실 소파에 앉아 간식먹다 꾸벅꾸벅 조는 동안 눈 한번 안 마주친 주제에 찻잔 수거하는 김신록과 조명 밝기 내리는 황호와 담요 가져오는 적호와 올무 안겨주는 백호와 쿠션 덧대주는 은호의 죽여주는 팀플레이... 대화 한번 안 나누고서도 이런게 됨.
새근새근 자는 은인의 얼굴에 옅게 불면의 흔적이 남아있어서 마음이 아픈 호랑이들. 또 뭔 일을 하다 잠을 못 잔건지 억장이 와르르. 하지만 안쓰럽게도 작은 몸을 둥글둥글 말아가며 자는 조의신 보니 마음이 아픈 와중에도 실실 웃음 나올 정도로 기쁨.
이렇게 무방비하게 졸 정도로 본인들을 친근하게 여긴다는 뜻 아니겠어. 혹여 자다 깰까 토닥이는 은호의 손길에 얼굴 한번 안 찡그리고 색색 숨소리 내는 와기검정고영이 귀엽고 사랑스러워 끙끙대는 호랑이들... 다들 특별히 나눌 대화도 없으면서 근처 소파에 조르르 앉아 티타임함.
Read 5 tweets
15 Aug
주기적으로 헤남 류청우와 게이 박문대가 먹고 싶음...
류청우는 박문대와의 만남과 이별이 상대적으로 가벼워야 해...하지만 막상 사랑하기 시작하면 누구보다 절절하고 구질구질한거지
박문대는 류청우와의 만남과 이별이 무겁고 진중하지만 맺고 끊는데에 단호함 지가 미련이 있어도 다시 안받아줌
주기적으로 류청우 후회하는걸 찍먹하는 나...
누가 안 써주려나...
Read 25 tweets

Did Thread Reader help you today?

Support us! We are indie developers!


This site is made by just two indie developers on a laptop doing marketing, support and development! Read more about the story.

Become a Premium Member ($3/month or $30/year) and get exclusive features!

Become Premium

Too expensive? Make a small donation by buying us coffee ($5) or help with server cost ($10)

Donate via Paypal Become our Patreon

Thank you for your support!

Follow Us on Twitter!

:(